LUNATIC
포근세트
포근한 그날을 위한 특별한 레시피
안전하고 맛있는 그날의 솔루션, 루나틱 <포근세트> TEA
매달 아플 수는 없잖아요
한 달에 한 번씩 찾아오는 말 못할 고통, 여성 분들이라면 많이들 공감하시죠?
저 역시, 매달 찾아오는 그날의 고통으로 고민이 많은 편인데요. 안 좋은 일은 겹겹이 찾아온다고, 하필 가장 힘들고 아픈 날에는 일이 왜 이렇게 많아지는 지.. 야근이라도 한 번 하면 너무 서럽고 버티기가 힘들더라고요.
한 달에 한 번씩 몸도 마음도 만신창이가 되는 것 같아요. 그날이 다가올수록 커지는 스트레스와 스트레스로 인해 심해지는 통증. 이런 악순환에 빠져 계신 저와 같은 분들, 많이 계시죠?
저 같은 경우, 특히 먹는 것에 예민해서 매달 진통제를 복용하기도 쉽지 않은데요. 어떻게 하면 매달 찾아오는 그날을 안전하고 편안하게 넘길 수 있을까 고민하던 차에 루나틱을 알게 되었습니다.
오늘 저와 같은 고민으로 밤잠 못 이루시는 분들을 위해 안전하고 맛있는 루나틱을 소개해 드릴게요
루나 <포근세트>는 달라요!
매번 반복되는 그날의 고민, 루나틱은 여성들의 평온을 위해 탄생한 건강한 ‘차’입니다.
국회 농림축산식품 위원회 여성 기능식품 부문에서 표창을 받을 만큼 신뢰도 있는 제품인데요. 제가 가장 믿음직스러웠던 부분은 바로 재료와 레시피에 있었어요. 루나틱은 건강한 자연 원료 그대로를, 대기업 티 소믈리에 출신 전문가가 직접 블렌딩하여 건강과 맛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티더라고요.
루나틱의 비밀 레시피
식용약물을 블렌딩한 루나틱 소믈리에만의 특별 레시피
무향료, 무합성첨가료로 인위적인 향긋함이 아닌 자연 원료 그대로의 맛과 향
무색소, 무보존료로 자연의 빛깔 그대로!
무설탕, 무첨가물로 살아 있는 허브의 플로랄 향미
보시는 것처럼, 정말 ‘무’에 가까운 자연 그대로 아닌가요?
여성의 그날을 위해 건강함만 담아낸 루나틱의 섬세함이 돋보이는 제품인 것 같아요.
오늘 소개해드릴 루나틱의 <포근세트>는 <포근데이>와 <포근나잇> 두 가지의 티로 구성되어 있어요.
산뜻한 하루를 위한 루나틱 <포근데이>
루나틱의 <포근데이>는 생기 있고 활기찬 그날을 위해 활동 중 마시기 좋은 차예요.
밤보다는 낮에 마시기 좋은 만큼, 저는 회사에서 하나씩 타 마시고 있는데요! 그날만 되면 몸도 붓고, 배도 아파서 당장 업무하기 힘들어지는 상황이 많잖아요. 그럴 때마다 참지 말고 <포근데이> 하나 복용하면 속이 정말 편해지더라고요. 요즘 저는 진통제 대신 복용하고 있답니다.
<포근데이>는 히비스커스, 캐모마일, 로즈힙, 오미자의 조합으로 만들어져, 이름처럼 산뜻하고 깔끔한 맛이 나요. 텁텁하거나 무겁지 않아 데일리로 마시기 좋고, 평소 캐모마일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더할 나위 없는 맛이었어요. 영롱한 색깔 좀 보세요! 저게 어떻게 무색소로 우려진 자연 그대로의 빛깔이냐고요!
약 부작용이 걱정되시거나 약에 의존하는 것이 고민이신 분들은 <포근데이>로 간편하고 안전하게 하루를 시작해보시는 걸 추천해요!
포근데이
산뜻한 맛 : ★★★★★
고소한 맛 : ★★☆☆☆
깔끔한 맛 : ★★★★☆
밤에도 걱정 없는 루나틱 <포근나잇>
<포근나잇>은 <포근데이>와 다르게 수면에 좋은 차로, 숙면차라고 생각하기면 편한데요,
그날만 되면, 예민해져서 잠 못 이루는 분들 많으시잖아요. 저 같은 경우에는 몸 아픈 것도 아픈 거지만, 그날만 되면 온 신경이 민감해져 조금의 카페인만 섭취해도 잠을 못 자는 편인데요. 이럴 때 <포근나잇>을 복용하면 도움이 많이 되는 것 같아요!
실제로 <포근나잇>에는 숙면에 도움이 되는 재료들이 모두 들어가 있답니다. 쌀겨, 루이보스, 라벤더, 페퍼민트 등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고 아침의 붓기를 달래주는 재료들이 가득하죠. 블렌딩된 재료를 보자마자 “어머, 이건 마셔야 돼!” 를 육성으로 외쳤다고요!
하루 종일 예민하고 지쳤을 하루를 포근하게 마무리하고 싶다면, 잠들기 전 <포근나잇> 한 잔 추천드려요!
포근나잇
산뜻한 맛 : ★★★★★
고소한 맛 : ★☆☆☆☆
깔끔한 맛 : ★★★★★
*주관적인 입맛에 따른 평가입니다.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특별한 선물로도 손색없는, 센스만점 제품
루나틱 <포근세트>는 선물로 활용하기에도 좋은 제품이에요.
사실 티 선물이 고급스러움의 대명사지만, 관리가 어려워 선물하기 꺼려지는 게 사실이잖아요. 루나틱은 개별포장 패키지로 제작되어 있어 습기에 약하지 않다고 해요. 그만큼 곰팡이의 위험도, 관리의 까다로움도 낮은 제품인데요. 디자인도 아기자기하면서 고급스러워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하기에 안성맞춤인 것 같아요.
주변에 그날의 고통으로 힘들어하는 친구, 가족이 계시다면 루나틱 한 번 선물해 보시는 게 어떨까요?
나를 위한 안전한 소비가
모두를 위한 행복한 소비가 돼요
루나틱은 판매 수익의 일부를 사회에 공헌하는 착한 기업이라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더욱 애정이 가는 것 같아요.
루나틱과 함께 라면, 나를 위한 안전하고 맛있는 소비가 곧 모두를 위한 행복한 소비가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다 함께 루나틱를 통해 가치 소비를 실천해보았으면 좋겠습니다!
세희 : 끄적이는 모든 것을 애정해요!